본문 바로가기

LG생활건강/생활정원 건강기능식품

생활정원 4월기획세트♡

이번 생활정원에서는 프리미엄 녹용제품과 갱년기여성에게 좋은 하나미 더 퀸이 출시되었습니당!

 

녹용은 우리 모두의 건강과 활력을 위해서 드시는 것이 좋죠!! 마찬가지로 새로나온 제품들은 #오휘아름팀장 은 시음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먹어보았는데요~

제가.... 사실... 약... 한약... 쓴거 못먹어요...ㅋㅋ 근데 한번 먹어봤죵!! 엇!! 오잉? 먹을만하네~ 하고 먹었어요!!

신기하게 하나도 안쓰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용!ㅎㅎ

녹용은 입맛을 돌게하고 우리몸에 활력을 불어놓는~! 홍삼이 안맞는다 하시는 분들은 꼭!! 녹용을 챙겨드시길 바랍니다~! 앗 근데용~ 이날 녹용 하루 복용한날~ 한번 먹었을뿐인데 정~~말~~ 컨디션이 너무 좋았습니다~!!

 

하나미 더 퀸! 예전에 구)규화 제품이 그리운 분들!! 주목!! 하나미 더 퀸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였습니당~

더퀸은 갱년기에 특화된 #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주원료로 아양한 부원료까지!! 여자에서 여왕이 되는 순간!! 하루 2알로 스마트한 #갱년기 건강관리를 하실분들은 빨리 겟!! 해주세요~ㅎㅎ

 

구입 및 문의는 010-9226-9820으로 주세용~~~